30장 수건을 구매하였는데, 제품이 품절 되었다며 상품을 교환할 것인지 취소할 것인지 결정하라고 해서 상품 취소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렇게 상품 취소요청을 한지 몇일이 지나도 아무 연락이 없어 연락을 해보니 취소요청이 되지 않았다며 다시 처리를 해주겠다는 답변이 돌아왔습니다. 그렇게 요청 후 기다려도 또 답이 없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롯데택배로 ‘배송중’ 이라고 적혀져 있더군뇨. 당황스러워서 다시 테리파머로 전화했더니 여자 상담사분께서 처음에는 주문내역이 없다, 다시 상황을 얘기하니 취소요청을 한적이 없다는 황당한 답변만 주시더군뇨. 오늘까지 취소요청만 3번째인데 정말 어이없습니다. 그리고 상담자분께서는 뭐때문인지 모르겠으나 격양된 목소리로 같은말만 반복하시더군뇨. 업체에서 취소처리도 제대로 해주지 않아 불편을 겪은 것은 고객인데 이런 태도로 상담하고, 일처리 하나 똑바로 못하니 정말 답답라고 화가나네요. 언제까지 기다리라고만 하는지 정말 테리파머 실망입니다. 정말 최악이네요
제발 제대로된 처리와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