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이 참다가 여기다 글 쓰는거구요.
여기는 서비스를 이모양으로 CS응대를 이따구로 하시나봐요?
전화상으로는 모든걸 다 이해하시는 것 처럼 하시면서
결국엔 단한번도 먼저 연락온 일 없이 계속 소비자가 전화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장 물건 환불하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처리되었으니깐요. 이거 당장 환불해 주시구요.
제주도에 지금 와있는 물건 찾아서 가시던지 마시던지 알아서 하세요.
저도 참을만큼 참았구요.
오늘 그쪽 전화를 몇번이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이렇게 존댓말까지 써가며서 강력하게 컴플레인 하는 것도 정말 저 많이 참는거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네요.
저 내일은 바빠서 연락이 안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할까요?
그쪽만 업무하시느라 바쁜가요? 저 역시 바쁘구요. 오늘 그렇게 연락 기다린 생각을 한다면 정말 제 시간 모두 환불받고 싶지만
그렇게 못한게 너무 안타깝네요 ... 이기적이라 생각하셔도 어쩔 수없네요. 전 며칠동안 해당사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는 받았거든요.
환불 반품 어떻게 처리될껀지, 내일 제가 전화를 안 받을껀데 이메일로 내용 보내주세요.